축구선수 김진수와 와이프 김정아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또 한번 출연해요. 앞서 김진수는 2023년 1월 ‘동상이몽2’를 통해 아내와 딸을 공개한 바 있죠. 그리고 약 1년 뒤 다시 출연했네요. 김진수는 올해 나이 31세(92년생)로 고향은 전주예요. 작년 공개된 연봉은 35억원으로, 2022년에는 14억 7천만원으로 K리그 연봉 1위였다고 하네요. 아내 김정아는 6살 연상으로 고향은 포항이라고 해요. 결혼 전 직업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및 리포터로 활동했어요. 결혼 이후에는 그만두고 육아와 내조에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부부는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해요. 딱히 연락은 안 하고 지내다가 우연히 한 식당에서 마주쳤대요. 예쁜 누나 모습에 한눈에 반해버렸다고. 당시 김진수 나이는 24살, 김정아는 30살이라 딱히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대요. 하지만 김진수는 처음 봤을 때부터 결혼해야겠다 생각했다네요. 그렇게 1년 연애 후 2017년 결혼에 골인. 이후 자녀로 딸과 아들을 두고 있어요. 김정아 집안은 의사 집안으로 아버지가 의사라고 하네요.
김정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llojjei/
김진수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순수남 특집이 시작됐어요. 캐릭터 강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한명씩 살펴볼게요. 27기 영식 (나이…
배우 홍진희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홍진희는 올해 나이 63세예요. 62년생으로 고향은 서울이고 학력은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스무살인…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특종세상'에 출연했어요. 김소연은 탈북민 출신으로 2024년 트로트 오디션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