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에 가수 한초임이 새롭게 합류했어요. 가수 한초임은 ‘미트스톳2’ 20위 안에 들면 큰 화제를 모았던 인물인데요. 2018년에는 연애프로그램 ‘러브캐처’에 출연해 이채운과 최종 커플이 되기도 했어요. ‘나혼자산다’ ‘코빅’은 물론 ‘맥심’ 표지 모델로도 활동하며 인기를 끌고 있죠.
한초임 프로필
나이 : 90년생, 32세
고향 : 서울
키 : 167cm
학력 : 국민대학교
경력 : 그룹 카밀라
취미 : 춤, 노래, 복싱, 축구, 볼링, 골프
한초임은 연예계 알아주는 운동왕이에요. 볼링 구력 10년을 시작으로 발레는 무려 20년간 했다고 하네요. 복싱, 축구도 잘하는데 현재 남성 조기축구회 ‘무브먼트FC’에서 활동하고 있대요. 풋살도 하는데 11대11 주로 축구 큰 경기를 많이 한대요. 남자들과 축구해도 피지컬이나 실력이 전혀 밀리지 않더라고요. 프로 축구 경기 시축까지 섭렵했다고 하네요.
발등 힘이 좋아서 슈팅만큼은 자신있대요. 축구가 너무 잘 맞고 재미있어서 그 후로 치마를 한 번도 못 입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종아리가 너무 커졌기 때문. 진짜 장딴지가 축구선수급이네요. ‘골때녀’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한초임 인스타그램
나솔사계 순수남 특집이 시작됐어요. 캐릭터 강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한명씩 살펴볼게요. 27기 영식 (나이…
배우 홍진희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홍진희는 올해 나이 63세예요. 62년생으로 고향은 서울이고 학력은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스무살인…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특종세상'에 출연했어요. 김소연은 탈북민 출신으로 2024년 트로트 오디션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