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2.’엄지의제왕’ 552회
*방문 전 전화로 가능한 날짜를 체크할 것
*방문할 때마다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할 것
허리가 아프거나 경직될 경우 보건소에서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X-ray, MRI가 없기 때문에 통증이 심하면 정형외과, 신경외과에서 검사를 받으셔야 해요. 물리치료 수납 비용은 1600원, 65세 이상은 무료라고 하네요. 특히 다음 방문 때는 500원이라고 하니 제대로 돈 아낄 수 있겠어요. 뿐만 아니라 보건소에서는 혈압, 혈당 체크는 물론 치매 관련 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론 지역마다 보건소에서 물리 치료실을 운영하지 않거나 지원하는 대상, 비용은 상이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을까?
간섭파 치료기(ICT)는 근육 운동 자극, 염증 완화, 혈액 순환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적외선 치료기는 통증 완화, 혈액 순환 증진, 근육 이완에 효과적이에요.
나솔사계 순수남 특집이 시작됐어요. 캐릭터 강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한명씩 살펴볼게요. 27기 영식 (나이…
배우 홍진희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홍진희는 올해 나이 63세예요. 62년생으로 고향은 서울이고 학력은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스무살인…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특종세상'에 출연했어요. 김소연은 탈북민 출신으로 2024년 트로트 오디션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