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인혜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요. 이날 이인혜는 한채영 절친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데요. 이인혜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올해 나이 43(81년생)예요. 고향은 충남 서산, 가족은 남편과 아들이 있어요. 동국대학교 입학했다가 이후 고려대학교 정경학부에 특차 합격했어요. 최연소 교수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현재까지 경성대학교 전임교수로 재직하고 있어요.
이인혜는 1년 열애 끝에 22년 8월 한 살 연하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어요. 이후 23년 12월 아들을 품에 안았어요. 남편 직업은 치과의사로 구강외과 전문의라고 하네요. 직업병이 있어서 이인혜를 만나기 전부터 이인혜 치아를 모두 스캔했었대요.
이인혜는 배우 생활하면서 교수도 하느라 항상 바쁘게 살아왔대요. 남들이 생활하는 것보다 두 배로 바쁘게 움직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보니 남편은 자신이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싶었대요. 그러던 중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대요. 연애 할 때 정말 자상하고 이해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엄마가 종합병원에서 치아 수술을 잘못 받게 됐대요. 그때 남자친구였던 남편이 병원 교수님도 소개해주고 경과도 확인해줬다고 하네요. 그때 반한 이인혜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대요.
이인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hye_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