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3.11.’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332회
- 윤진이 남편 김태근 직업 나이
배우 윤진이가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했어요. 완전 훈남 남편이랑 등장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윤진이는 올해 나이 33세(90년생)예요. 고향은 대전이고 학력은 세종대학교를 졸업했어요. 지난 2022년 남편 김태근과 속도위반으로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답니다. 남편 김태근 나이는 네 살 연상으로 37세예요. 직업은 금융맨(사모펀드 매니저), 학력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어요. 다니엘 헤니를 닮은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았는데 혼혈은 아니라고 하네요. 토종 한국인이라고.
김태근이 직업인 사모 펀드 매니저에 대해 설명했는데 소수 투자자에게 투자를 받아서 운용되는 펀드라고 해요. 주로 기업에 투자해 경영에 참여하는 유형의 기관들에게 투자 받아 운용한다고. 현재 운용중인 회사는 OTT회사 웨이브, 미국 수소연료 전지 블루에너지 등이 있어요.
- 윤진이 김태근 집
그런데 집이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냉장고 안도 칼각 그 자체. 아기 키우는데도 깔끔 그 자체네요. 부부 둘 다 성격이 정리정돈을 잘하더라고요. 꺼내놓지 않고 모두 안에 넣어두는 걸 좋아한대요. 갓생족이라고. 남편은 아침 일찍 자차 대신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요. 결혼 전에는 택시를 탔는데 결혼하고는 한 달에 100만원인 택시비가 아까워서 지하철을 탄대요.
- 윤진이 시어머니
그런데 아침부터 시어머니가 와서 윤진이 밥을 차려주더라고요. 당연히 친정 엄마인 줄 알았는데 시어머니라고. 윤진이가 엄마라고 부르는데, 정작 시어머니 딸은 호주에서 간호사를 하고 있어서 자주 못 본대요. 며느리와 사이가 너무 좋더라고요.
윤진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jyoon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