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순수남 특집이 시작됐어요. 캐릭터 강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한명씩 살펴볼게요.
- 27기 영식 (나이 37세)




24기 영식과 같은 직업으로 해양수산부 소속 토목직 7급 공무원이에요. 직업 특성상 인사 이동이 2~3년으로 잦은편이에요. 때문에 27기 영식은 주말 부부가 가능한 여성을 찾고 있었답니다. 방송 당시 유쾌한 입담으로 여성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단번에 사로잡았죠.



이번에 몸이 벌크업돼서 더 상남자로 돌아왔네요! 더 잘생겨지신듯! 방송 스포가 될까봐 ‘나솔’ 출연하고 4개월간 연애를 못했대요.
- 27기 영호




27기 영호 학력은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어요. 현재 직업은 학원 강사. ‘나솔’ 방송 내내 눕방을 선보였었는데 이에 대해 영호는 너무 아쉽다며 초반에 너무 빨리 접었던 것 같다고 후회했어요. 더 멋있어지신 듯!
- 24기 영식


‘나는 솔로’ 간판 인물이죠. 24기 영식도 등장했네요ㅋㅋ 옥순 플러팅에 정신을 못 차렸던 완전 순수남이었죠. 직업은 토목직 공무원.




몸이 좋아졌다했는데 요즘 회사 다니고 헬스하며 지내고 있대요. 그때 많은 걸 느꼈고 해서 안팎으로 발전하자는 주의로 살고 있다고. 와우 식스팩 나온 바디 프로필도 촬영했네요.

연애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이후 한 건의 소개팅도 안 들어왔대요. 이번에 다짐이 ‘안 되더라도 질질 짜지 않겠다’라고. 뭔가 더 남자다워졌네요.
- 24기 영수



24기 영수가 또 살빠진 갸름한 모습으로 등장했네요. ‘나는 솔로’ 출연 당시에는 몸무게가 96kg이었는데 이후 ‘나솔사계’에 10kg 감량한 모습으로 출연했었어요. 이때도 괜찮았는데 또 8kg을 감량해서 현재는 78kg이래요.
- 18기 영철



이번에 등장한 남자는 MC들도 다 몰라보더라고요. 누군가 했더니 18기 영철이었네요. 살도 근육도 화끈하게 감량해서 완전 다른 사람이 됐어요. 직업은 대기업 건설사에서 12년 재직 후 퇴사해 건설 공사와 관련된 스타트업에서 근무했었어요.

방송 이후 인상이 안 좋다는 얘기를 종종 들어서 2년 동안 하나하나 바꾸었대요. 훨씬 보기 좋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