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옥순 광수 공개 프러포즈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옥순 광수

‘나는 솔로’ 15기에서 결혼 커플이 나왔어요. 미리 예고했던 부분이라 결혼 커플이 누구일지 매회 궁금했는데요. 15기 방영 종료 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광수는 옥순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도 전해 눈길을 끌었어요. 방송 중 갑자기 일어나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노래를 플레이한 것.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15기 모두가 웅성거리자 광수는 “옥순에게 하고 싶은 게 있다”라고 말했어요. 이와 동시에 스태프는 꽃다발을 건넸죠. 옥순은 예상하지 못한 반응에 당황해하는 모습이 역력했어요. 그리고 화끈하게 옥순을 가운데로 부르는 광수. 꽃다발을 건네고 직접 작성한 편지를 꺼냈어요. 그러면서 “옥순에게 청혼하려고 한다”고 웃어 보였죠. 15기 모두는 환호성을 질렀어요. 모든 기수 통틀어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시청자들도 깜짝 놀라더라고요. 댓글이 무한 올라감.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안녕 옥순아 광수야. 깜짝 놀랐지? 2023년 7월 19일 오늘 우리들의 나는 솔로 이야기가 끝나고 우리가 나는 솔로를 지원하며 처음 인터뷰했던 이곳에서 광수가 옥순에게 정식으로 청혼한다. 우연한 기회에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해 제주도에서 캐리어를 들어주며 옥순을 처음 만났다. 처음에는 서먹했지만 4박 5일 동안 옥순을 알아가며 옥순이가 나랑 꼭 맞는 단짝이라는 걸 알게 됐다. 옥순이가 나에게 수줍게 풍선을 건네주면서 ‘내 마음이 당신에게 가고 있어요’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 순간이 꿈만 같았다. 4박 5일 동안 옥순이가 포니테일을 한 모습이 너무 예뻤고 그 예쁜 모습보다도 옥순이가 가지고 있는 마음씨가 더 예뻐서 나는 옥순이를 최종 선택하게 되었다. 촬영이 끝나고 사회로 돌아와서 옥순이를 만나고 옥순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면서 나는 옥순이를 더 좋아하게 되었다. 옥순이와 함께 좋은 곳을 보고 맛있는 것을 먹고 함께 데이트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했고 함께 하는 미래를 그리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옥순이와 함께라면 내 인생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할 것 같았고 어떤 시련이 와도 함께 손을 잡고 꿋꿋하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내 인생에 최종 선택이 당신이라는 것에 일말의 의심도 없이 내가 살아온 모든 확신으로 지금 당신에게 청혼을 하고 있다”

“옥순아 우리가 우연히 만났지만 우연이라고 생각해. 네가 나에게 준 마음을 평생 다치지 않게 아껴줄게. 그리고 마지막에 눈 감는 날에 나를 선택했던 거를 후회하지 않도록 내가 많이 사랑하고 아껴줄게. 그리고 내 온 마음을 다해서 웃겨주고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해. 그리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지금 이 방송을 보고 계신 시청자들을 증인으로 해서 말하고 싶습니다. 나랑 결혼해 줄래?”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당연하지. 나 오빠랑 평생 같이 살 거야. 오빠 완전 고마워. 몰랐어. 고마워. 나 완전 감동이야. 저희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원래 광수가 꽃다발을 들고 오려고 했는데 옥순이 같이 오자고 해서 퀵으로 꽃다발을 보냈대요. 광수 완전 세심하네요. 둘이 너무 보기 예뻐요. 유튜브도 하고 예쁜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옥순 광수 럽스타그램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lovelove0321s2/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