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나이 집 아파트 아내 여민정 직업

‘전참시’에 배우 하도권이 출연했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집이 무엇보다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파트도 저층에 위치해서 그런지 거실뷰가 초록초록하더라고요. 집이 너무 예뻐서 ‘리빙센스’ 잡지에도 소개됐다고 하네요.

우선 모던한 거실에는 소파와 테이블, 1인용 리클라이너 의자가 위치하고 있네요. 많은 식물을 두지 않아도 창 밖이 초록해서 뭔가 싱그러운 분위기가 풍겨요.

주방이 특히 감각적인데 아일랜드 식탁으로 꾸몄더라고요. 모델하우스 급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무엇보다 주방 앞에는 넉넉한 수납장과 더불어 긴 식탁이 위치한 다이닝룸이 위치하고 있어요. 조명까지도 멋스러움을 더하네요.

거실 수납장 안에 피아노를 둬서 평소에는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게 했어요. 이렇게 하니 닫으면 복잡한 분위기가 아닌 심플한 느낌이네요. 하나의 수납 팁일 듯. 찾아보니 하도권은 이 집에서 아내, 두 아이와 8년 넘게 살았다고 해요. 그러다 ‘구해줘 홈즈’에 같이 출연한 공간 디자이너 조희선 대표에게 리모델링을 제안했대요.

하도권 아내는 누구일까 궁금했는데 2살 연상 성우 여민정이라고 해요. ‘짱구는 못말려’ 짱아와 ‘안녕 자두야’ 자두 목소리를 연기했어요.

하도권 프로필

본명 이름 : 김용구

나이 : 77년생, 46세

키 : 183cm

가족 : 와이프 여민정(2004년 결혼), 딸, 아들

학력 :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종교 : 개신교

하도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dokwon2018/

여민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o_minjeon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