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 이현이 부부가 거창 여행을 떠났어요. 경상남도에 위치한 거창군은 동쪽으로 합천군, 북쪽으로 경상북도 김천시와 전라북도 무주군, 남쪽으로 산청군, 서쪽으로 함양군이 맞닿은 곳이에요. 부부들끼리 떠난 거창 가볼 만한 곳 알려드려요.
- 거창 창포원
드넓은 초록 뷰와 꽃내음을 마음껏 누리고 싶다면 거창 창포원으로 걸어보세요. 자연 힐링 맛집으로 축구장 66배 크기의 대규모 수변생태공원이에요. 걸어 다니기에는 너무 넓기 때문에 다 보고 싶다면 자전거를 대여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주요 여행 포인트는 Y자 징검다리, 전망대, 수국원, 열대 식물원이에요. 이현이 남편 홍성기는 80분 이내에 이곳을 다 봐야 한다고 계획했네요. 사진 찍을 포인트들이 많아서 연인, 가족, 친구 모두 제격인 여행지이겠어요.
- 거창 수승대
다음으로 부부들이 향한 곳은 널찍한 계곡이 있는 피서지 수승대예요. 그 전에 홍성기는 거창군 디지털 관광 주민증을 소개했어요. ‘대한민국 구석구석’이라는 앱을 깔면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행객들에게는 완전 꿀팁이네요.
캠핑용품을 잔뜩 싣고 수승대 캠핑을 시작한 부부들. 사전 예약하면 뷰맛집 꿀스팟을 차지할 수 있어요. 데크가 깔려 있어서 더 편하게 쉴 수 있겠어요. 근처에 매점도 있어서 웬만한 건 다 팔고 있더라고요. 가족끼리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와 캠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겠네요.